클럽메드 신혼여행, 때묻지 않은 자연을 흠뻑 느껴봐요.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말레이시아 반도의 동부 해안에 위치한 클럽메드 체러팅은, 전 세계 90여 개 빌리지 중 아시아 지역 최초로 문을 연 빌리지입니다. 약 2.7km에 달하는 해변을 따라 길게 늘어선 말레이시아 전통 건축양식을 그대로 살린 아시아 최대의 목조건물이 기네스북에 올라 있는 유서 깊은 곳이기도 하지요.

광활한 모래사장 저편으로 아름다운 남중국해가 펼쳐지는 판타이 해변과, 울창한 열대의 정글 사이에 자리하고 있는 아름답고 매혹적인 클럽메드 체러팅은, 그 주변에 야생 원숭이들이 서식하고 있을 정도로 순수한 대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답니다.


때묻지 않은 판타이해변


특히 지명도가 높아가며 대대적인 투자로 새롭게 단장해, 자연스러움에 최상의 고급스러움까지 갖춘 아름다운 빌리지로 거듭나면서, 답답한 문명을 떠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신혼여행커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중입니다.

울창한 열대숲 사이의 클럽메드채러팅 리조트



♤ 분위기 있는 신혼여행, 둘만의 커플 스파

특히나 추천하는 서비스로 세계 최고의 스파 체인 만다라 스파를 도입해서 피곤한 신혼여행이 아닌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체러팅 빌리지에는 전통 아시아식 마사지와 다양한 아로마테라피, 뉴에이지 스타일의 마사지를 비롯해서, 스파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만다라 스파 등이 갖추어져 있는데, 클럽메드 신혼여행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꼭 한번 경험해야 할 것들입니다.

말레이시아 전통양식의 리조트와 메인풀



♤ 로맨틱한 디너와 멋진 레스토랑

또하나 클럽메드의 장점이라면 매 식사 때마다 최상의 재료로 만든 감미로운 디저트와 패스트리를 포함한 양식, 중식, 일식 등 세계 각국의 요리가 뷔페로 제공되는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의 사방이 유리로 되어 있어 식사를 하면서도 아름다운 야외 풍경을 즐길 수 있어요.

타국 요리가 입맛에 맞지 않는 편이 좀 심한 한국인 여행객들을 위해서, 한국 음식도 따로 준비되어 있으므로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에어컨의 시원한 바람이 안락함을 주는 실내 레스토랑과 자연 통풍으로 언제나 신선한 공기를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 화창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도 식사가 제공되니까, 클럽메드채러팅의 어떤 레스토랑에서든지 군침이 도는 맛있는 식사를 즐길수가 있답니다.

또한 식사할 때 마시는 음료, 맥주, 와인 등은 무료로 무제한 제공됩니다. 끝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남중국해가 바라다보이는 바에서는 신선한 과일주스, 에너지 드링크, 소프트드링크, 칵테일, 알코올 믹스, 브랜디, 와인 등 셀 수 없이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맛볼 수 있다는건 환상적이겠지요?



♤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다양한 레저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클럽메드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풍성한 레저 프로그램입니다. 체러팅 빌리지에서도 역시 인라인 스케이트, 골프, 암벽타기, 테니스, 양궁, 스쿼시, 축구 등의 육상 스포츠와 카약, 세일링 등의 해양 스포츠를 전문 강사의 무료 레슨을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수영장에서는 아쿠아 에어로빅, 수구 등 재미있는 물놀이가 오전부터 점심시간까지 내내 이어집니다. 볼거리와 즐길거리는 해가 저물고 나서도 끊이지 않고, 매일 밤 G.O.와 함께 하는 흥미진진한 엔터테인먼트 쇼, 라이브 밴드, 콘서트 공연도 준비되어 있으니, 체력이 허락하면 놓치지 말고 꼭 즐겨보세요. !!


풀장주변의 한가로운 선데크, 잠 잘 오겠지요?



♤ 그밖에 즐길만한 것들..색다른 즐거움, 체러팅 미니 관광

클럽메드체러팅 리조트코스안의 서비스들 외에 조금 더 적극적인 체러팅 관광을 원한다면, 말레이시아의 이국적인 자연과 문화를 체험하기 위한 미니관광 코스(요금은 별도)를 체험하는 것도 괜찮을것 같아 보입니다.

보트를 타고 연꽃과 수생식물로 덮인 호수로 들어가 정글 트레킹을 하며, 원주민 마을을 들르는 치니 호수 탐방, 말레이시아 동부 해안 마을에 위치한 케마만 농장 방문, 말레이 전통 마을에서 원숭이가 코코넛을 따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캄퐁라이프 체험 투어, 말레이시아 전통 미용실에서 샴푸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한 후 말레이시아 전통 야시장을 구경하는 파사말람 야시장 탐방 등등 말레이시아 동부 해안 주민들의 이색적인 생활을 직접 관찰하고 체험하는 반나절 혹은 종일 관광 코스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