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지를 고를때 자유여행의 장단점과 주의할점이란?

웨딩홀과 웨딩드레스를 선택할 때와 마찬가지로 신혼여행지를 고르는것은 정말 신경쓰이고 선뜻 결정을 못하는 까다로운 일이지 않나요? 그런데 유수의 허니문여행사의 홈페이지를 둘러보다보면 심심치않게 자유여행이란 말이 나옵니다. 자유여행이라.. 뭔가 좋긴한것 같은데 어떤점이 좋을지.

1. 방해가 없고 일상탈출을 꿈꾸게해주는 자유여행

자유여행으로 다녀오는 허니문이란 현지에 가서 어디를 둘러보고, 무엇을 하고 즐기며 놀지. 또 어떤 음식을 먹을까를 미리 계획을 세우고서 가는것입니다. 커플중 한명이 해외여행이나 동남아 여행 경험이 많다면 일생에 한번인 허니문을 누구의 방해도 없이 좀 더 특별하게 이끌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신혼여행지를 고를때 자유여행의 장단점과 주의할점.

자유여행, 여행베테랑에게는 최고의 여행방법.



2. 치안이 좋지않은 동남아나 총기소지가 자유로운 국가여행이라면.

하지만 패키지로 준비되는 신혼여행에 비해 준비할 것이 많고, 여행가이드가 없는만큼 안전이나 치안이라던가 돌발상황에 대한 대비는 무엇보다 철저하게 준비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기본이고, 항상 지인들과 통화할수 있는 휴대전화를 소지해야 하지요.

또 국내여행사의 전화번호, 현지호텔 프런트의 전화번호, 해당국가의 한국대사관의 번호와 긴급상황에서 현지 치안담당 연락번호정도는 준비해서 꼭 알찬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 관련글 : 신혼여행 유럽신혼여행? 풀빌라, 어디로 어떻게 다녀와야 추억에 남을까요?
                신혼여행 생리주기와 피임약 복용, 신부가 체크할 점들
                허니문여행사 패키지 예약시 알아둘 신혼여행 필수사항
                허니문 여행상품은 내가 선호하는 여행스타일에 맞춰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