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남자 공략이 은근 어렵다고 합니다.

연애를 시작할땐 별 어려움이 없지만 속마음을 잘 노출하지 않고 돌다리도 두드리는 습성의 소유자들이 많아서 여자의 인내심이 많이 필요합니다.

 

A형남자 공략법 VOL.1

"A형남자 성격 & 접근할때 알아둘 것들"

 

 

A형남자 특징들은 딱히 집어서 '이거다' 할껀 없지만, 연애를 해본 다양한 여자들의 경험과 정보들을 모아볼 때 대충 이러이러한 성향을 가지고 있다는걸 공감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방송에서 연예인들이 숱하게 흥미꺼리로 A형남자에 대해 이야기하며 맞장구치는걸 재미있게 본 기억도 많이 나네요.

 

만약 이런 경험들 없이 여자가 A형남자 성격과 특징을 독학? 하려면, 최소 100명 정도의 남자는 만나보고 통계를 내야 혈액형별 연애의 조그만 가닥이라도 잡을 수 있을겁니다.

 

A형남자 공략편 : 남자에 대해 많이 알면 알수록 쉬워져요.

A형남자 특징

이런 완벽한 것들이 A형남자 특징이라구요? 못믿..

 

여기 한 남자가 있습니다.

배려심이 있고 말을 할때는 한번쯤 생각해보고 난뒤 말을 뱉는 사람입니다.

 

여자친구가 가끔 수다를 지나치게 떨거나, 짜증을 낼때도 웬만해서는 싫은 소리 하지않고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편입니다.

 

"저번 생일날 선물한 목걸이, 요샌 왜 안하고 다녀?

챙겨주기 좋아하는 성격이지만 하나하나 살펴보기도 합니다.

 

연애를 하는데 지조가 있고 온전히 집중하는 스타일로 자상하면서 여자가 편안하게 기댈 수 있는 이 모든 장점들이 바람직하고 긍정적인 A형 남자들의 특징입니다.





A형남자 성격

열 받는날 ! A형남자 성격이 드러난다

 

한편, 사귀기 시작한 A형남자 성격을 제대로 알려면 사랑싸움이나 다툴때, 보다 잘 알수 있어요. 별거 아닌걸로 서운해하거나 말다툼이 날때 A형은 보통 몇가지 타입으로 나뉩니다.

 

첫째, 아예 입을 닫고 말을 안하는 타입.

이 타입은 남자가 워낙 여자보다 말주변이 떨어지는 것도 있지만, 은근 질투도 많고 서운한게 있으면 토라지기 잘하는 성격의 소유자가 많습니다. 행동예측이 쉽고, 표정관리가 안되는 편입니다.

 

둘째, 이런 멘붕타입과는 달리 '어차피 여자친구랑 말싸움해서 얻을 건 없지' 라면서! 대응안하고 가만히 때를 기다리는 그런 계산적인 타입의 A형남자도 있습니다.

 

이건 표정을 보면 알수 있는데요.

화가 났으면 표정관리 안되고 기분나쁜 얼굴을 티내는 기색없이, 오히려 냉정해지는 남자들이 있어요.. 본인기준에 수긍이 안되면 조용히 반박하고 자기 할거 다하기 때문에 이런 남자가 상대하기 훨씬 어렵습니다.

 

 

또 한가지 타입은 정말 싫은데 잔소리 대마왕들이죠.

아마도 기억못하는 것까지 말 안하고 쌓아오다가, 껀수하나 잡으면 폭발시키며 쉴새 없이 잔소리를 해대는 그런 A형 남자 또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연관된 포스트

반박할 수 없는 A형 남자 특징들

 

 

 

A형남자 연애

썸타는 A형남자 자연스럽게 시작하려면?

 

썸을 타거나 연애초기에 A형 남자의 특징이나 징후가 보여 의심이 가지만 정보가 부족할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오빠는 혈액형이 뭐에요?" 라고 직접적으로 물어보는 것은 플러스보다 '마이너스'가 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조금 친해졌다고 대화도중 "오빠 혈액형 X형이지?" 라는 식으로 찔러 보는것은 정말이지 말리고 싶습니다.

 

"오빤 왜 이렇게 쪼잔해?" or "왜 이렇게 고집이 세?"

하는 소리로밖에 들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남자들도 혈액형별 연애특징쯤은 이것저것 봐와서 어느정도 알고 있다구요. 바로 혈액형의 스테레오타입이고 A형남자, B형남자 모두 이런 식으로 물어보면 즉석에서 '기분다운남'이 되고 말겁니다.

 

맘에 꼭드는 A형남자 연애방법 공유하고 싶어요

이럴땐 좀 더 자연스럽게 혈액형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혈액형이 X형이라서 그런지 XX하질 못해요"

"내 동생이 혈액형이 X형인데 진짜 말 안들어서 속상해요. 걔는 왜 그럴까요?"

 

이런 식으로 본인이나 주변이야기를 먼저 풀고 양념을 친뒤, 넌지시 질문을 던지면 별 거부감 없이 재미있게 얘기도하고 혈액형 정보도 은근슬쩍 서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A형남자 공략의 핵심

A형남자 공략 도입부 정리

 

본론으로 들어가기전 이런 착실하지만 꼼꼼한 면을 가진 A형남자 연애스타일은, 뭐랄까, 여자들이 가지고 있는 생각과 욕망..

 

"내가 어떻게 해주면 이 여자가 만족해할까" 하는 요구사항들을 모두 자세히 알고 싶어 합니다. 마치 '하나하나 미션을 클리어해 가는 듯한 재미로 여자에 대한 정복욕을 발산한다' 라고 한다면 이해가 가시겠어요? 썸남이나 남자친구, 아는 오빠 등등 A형남자 특징은 여기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고 봅니다.

 

2편에 이어집니다.

A형남자 공략 : 좋아하는 여자와 연애특징 성격분석 VOL.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