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전임신으로 배가 불렀을때 어울리는 웨딩드레스는 어떤게 있을까요.

결혼하기전 아기가 들어서는 속도위반 예비부부들도 정말 많죠? 결혼식 날짜는 잡아놓았는데 신부의 배가 점점 불러오면 웨딩드레스 선택이 어려울것 같은 고민들. 꼭 하게 됩니다. 배가 조금 불러도 잘 어울릴만한 드레스와 피해야 할 웨딩드레스의 형태를 알아볼께요.

1. 임신으로 인한 여자의 체형변화는 언제쯤 올까?

일반적으로 여자는 임신 4개월전까지는 가슴의 볼륨에만 약간의 변화가 있기 때문에, 드레스의 선택에는 별 영향이 없는 편입니다. 이 때까지는 오히려 네크라인이 파인 형태의 드레스를 입으면, 몸의 굴곡을 더 강조해주면서 아름다운 몸매를 드러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5~6개월이 되면서 몸이 급격히 H라인으로 바뀌기 때문에, 세미A라인으로 라인을 살리는 반면, 허리와 아랫배가 밀착되는 발레리나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나 날렵한 엠파이어 라인 형식의 드레스는 피해야합니다.


혼전임신으로 배가불러올땐 어떤 웨딩드레스가 어울릴까?백도빈&정시아 결혼식 피로연드레스, 임신4개월


2. 추천 웨딩드레스는..

임신한 사실을 숨기지 않고 자연스럽게 배가 나온 모습에 연연하지 않는다면 원하는 드레스를 입어도 상관없지만, 만약 날씬해 보이고 싶다면 골반라인까지 붙은 스타일, 또는 허리라인에 절개가 들어간 세미A라인 웨딩드레스를 추천합니다. 드레스의 탑은  상체부분에 와이어처리가 된 것을 고르면 잘 지탱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