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클릭의 매력적인 대형광고주들

요즘 인터넷광고에 흥미를 느껴 한창 공부중인 블로그 주인장은, 타인에겐 기피의 대상인 배너광고지만 와 - 정말 타겟팅이 잘 되었으면서 매력적인다. 라고 느껴지면 여지 없이 눌러봅니다. 광고의 효용성이라는건 단지 고객의 유입만이 중요한게 아니라, 전환을 불러일으킬 웹사이트의 퀄리티가 훨씬 중요합니다.

인터넷 공룡기업인 구글이 인수한 더블클릭이라는 광고회사는 세밀하고 매력적인 디스플레이 광고로 유명한데, 특히나 쇼핑이나 패션, 라이프스타일 관련의 광고에서 쇼핑광이나 브랜드매니아들을 후킹하는 매력적인 광고가 많습니다.

웨딩드레스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 아래와 같은 유명 드레스브랜드 이미지 광고가 뜨면 눌러볼 확률이 30%이상은 되는데, 유입되었다고 무조건 드레스를 계약하거나, 상담을 하는것은 당연히 아닐것이므로, 이러한 광고는 자금력이 풍부한 대형매체사들의 브랜딩광고라는 것입니다. 홈페이지를 링크하면 배너도용이 되기 때문에 이미지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