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신혼여행으로 갈만한 고급리조트 꾸뿌꾸뿌바롱

신혼부부들이 동남아로 신혼여행을 많이들 떠나지만, 그중에서 격조높으면서도 심신이 편안한 신혼여행을 원하는 분들이 있다면, 인도네시아 발리 꾸뿌꾸뿌바롱 리조트가 제격입니다. 나비 좋아하는지요?  옛부터 문학이나 예술 신화에서 항상, '순수, 신비, 낭만' 등으로 상징되었던 나비..
발리에는 그런 나비들이 떼지어 사는 곳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예술의 거리 우붓 근처에 있는 '거대한 나비'라는 뜻을 지닌 꾸뿌꾸뿌바롱 리조트가 그 주인공이지요. 열대 정글 사이로 나비들이 유난히 많이 날아다닌다고 해서 지어진 매우 특이한 이름입니다.

이곳은 정통 부티크 리조트로 오픈 후 2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탄탄대로를 달리다가, 발리가 인기 허니문장소가 되면서 우후죽순격으로 들어선 신생 리조트들의 기세에 잠깐 주춤한 적이 있었습니다.하지만 개·보수작업을 멋지게 마친 후에는 발리의 전통 건축양식으로서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부띠끄 리조트의 명성을 되찾게 됩니다.


발리신혼여행으로 갈만한 고급리조트 꾸뿌꾸뿌바롱



심신에 안정을 주는 열대삼림과 아름다운 자연


인도네시아 덴파사 웅우라라이 국제공항에서 45분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쿠푸쿠푸 바롱 리조트는, 눈을 뗄수 없을정도로 아름다운 열대의 숲과 울창한 정원 사이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 사이로 야융강 계곡이 유유히 흘러서 경치가 한마디로 한 폭의 그림과도 같은 곳입니다.

휴가철마다 해외여행도 쉽게가는 요즘 그 흔한 바다, 스파, 시푸드의 늘 비슷한 패턴의 신혼여행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이곳은 발리 고유의 아름다움을 찾아 세계각지에서 방문하는 예술가들에게도 최고의 리조트로 꼽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꾸뿌꾸뿌바롱 리조트에서 15분 정도 떨어진 우붓은 세계 여러 예술가들이 한 번쯤 거쳐가는 곳으로, 예술의 거리, 박물관, 갤러리들도 돌아볼 수 있어 운치 있지만, 각종 이국적인 장식물을 파는 시장도 유명합니다.

물론 리조트에서 우붓 중심가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가 상시 대기하고 있지만, 한적하고 신비한 이국땅에서 자전거를 빌려 타고 나가면 정말 신나고 로맨틱할것 같지 않나요? 특별한 신혼여행. 발리의 꾸뿌꾸뿌바롱 리조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