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풀빌라리조트 서비스를 만끽할 수있는 발리 꾸뿌꾸뿌바롱

꾸뿌꾸뿌바롱 리조트에는 총 20여개의 개별 빌라가 있는데, 넓고 이국적인 침실과 완벽한 에어컨 시설로 유명합니다. 풀빌라의 라운지 그리고 테라스에서는 계곡 아래로 보이는 열대 파라다이스를 감상할 수 있고, 빌라별 단독 풀을 두어 언제든지 피앙세와 함께 물속으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자연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발리전통양식 풀빌라

각각의 빌라는 화려한 발리 전통양식인 초가지붕 구조로 붉은 빛을 띤 원목나무로 벽을 꾸몄고, 한쪽 벽면을 통유리로 짜맞추어 시원한 풍경이 한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발리 전통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가구를 배치해, 고풍스러우면서도 묘하게 들뜨는 이국적인 느낌도 전해져 옵니다.


자연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발리전통양식 풀빌라

아늑한 분위기의 개별 빌라풀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담당 직원이 달려오는 버틀러 서비스를 대기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집사를 거느리고 사는 옛날 유럽의 귀족과 같은 대우를 하겠다는 뜻이지요. 빌라 내 단독 풀과는 별도로 사방이 열대 정원으로 둘러싸인, 두 곳의 메인 풀이 있어 객실에 비해 공간적인 풍성함 속에서 아주 편안하게 릴렉스할수 있으며, 자연과 하나되는 체험을 할 수 있는 여유도 가지게 됩니다.


맛과 품격이 있는 라뷰 레스토랑, 그리고 독특한 트리스파

꾸뿌꾸뿌바롱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메인 레스토랑인 라 뷰 레스토랑(La View Restaurant)과  꾸뿌꾸뿌바롱 풀바(Kupu Kupu Barong Pool Bar)가 있는데, 열대정글이 발밑으로 끝없이 펼쳐지는 테라스식의 라 뷰 레스토랑에서는 프랑스 요리와 아시안 요리의 조화로운 퓨전 요리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꾸뿌꾸뿌바롱 풀바에서는 좀더 자유롭고 편한상태로 야융강 계곡의 경치를 감상하며 발리의 전통요리와 여러가지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꾸뿌꾸뿌바롱 풀빌라 리조트에서는 레스토랑과 스파를 꼭 이용해보도록 하자.


하지만 꾸뿌꾸뿌바롱 리조트의 하이라이트는 스파(Spa)로 돌려야 합니다. 망고나무 위에 자리잡고
있는 독특한 외양뿐만 아니라, 이곳에서 제공하는 스파프로그램 또한 매우 호평이 나 있기 때문이죠.

망고트리 스파센터는 발리에서 유일하게 스팀욕조를 가지고 있고, 로맨틱한 조명이 어우러져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각각의 스파 빌라는 둘만을 위한 커플룸을 갖추고 있으며, 원할 경우 각자의 개인 빌라에서도 스파와 맛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