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언 클래식 웨딩드레스 신비주 웨딩 오뜨꾸뛰르 2011

프랑스 정통 오뜨꾸뛰르적인 특별한 웨딩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는 신비주웨딩. 깔끔한 소재와 패턴을 바탕으로 화려한 디테일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으로, 아름다운 드레스를 위해 프랑스에서 직접 수입한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착용감과 귀족적인 감성을 지닌 신비주웨딩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위치정보 네이버지도 : 신비주웨딩클래식




1. 플라워 브라이드

드레스 전체를 장식하고 있는 프릴로 매우 풍성하고 여성스럽게 볼륨감이 느껴지는 튜브톱 드레스
꽃보다 더욱 화려해 보인다.



2. 비즈앤 세인트

수없는 보석과 비즈들의 반짝거림. 시선을 뗄 수 없도록 아름다운 튜브톱의 머메이드라인 웨딩드레스다. 유니크한 귀걸이와 뱅글팔찌를 이용해서 좀 더 자신만의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3. 클래식 엠파이어 드레스

프랑스 소피할렛사의 섬세한 극세레이스로 제작된 퍼프 소매의 엠파이어 라인 드레스다. 
신비주웨딩의 럭셔리 라인으로 마치 나폴레옹의 연인 죠세핀의 드레스가 연상된다. 고전적인 헤어와 네크리스로 전해져 오는 분위기가 있다.



4. 레이디 앙투아네트.

프랑스 솔스티스사의 썅틸레이스로 제작된 오프숄더의 벨라인 드레스. 허리요크에는 앙투아네트 드레스의 요크장식이 덧대여 있다. 로코코시대의 허리를 한껏 강조한 디자인으로 귀여운 프렌치베일과 어우러져 색다른 느낌.



5. 심플한 실크드레스

이탈리아산 트리플로 새틴실크 벨라인 드레스로 프리미에르 비죵에서 선보인 실크 중에서 최상의 실크를 사용한 드레스. 실크드레스만의 느낌이 좋다.



6. 흐르는 장미

드레스단을 타고 흰 장미꽃이 흐르는듯한 매혹적인 머메이드 스타일 웨딩드레스. 결이 곱고 가벼운 비대칭 주름이 전면에 장식된 신부라면 꼭 입어보고 싶은 느낌의 드레스.



7. 뷔스티에 스타일 드레스

A라인 드레스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플리츠 드레스. 사각사각 거리는듯한 스커트 자락서 부터, 공을 들여 수놓은 클래식한 느낌의 상의까지 특별한 느낌이 드는 드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