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리조트 허니문이 경제적이면서도 실속있는 이유

경기가 좋지않고 환율이 안정되지 않은 시기에 해외여행은 조금 부담스러운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오랜동안 가족여행이나 허니문계획을 세워왔던 여행객들에게 부담이 적은 단거리 지역, 괌, 사이판, 푸켓등의 PIC을 이용한 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1. PIC(피아이씨) 리조트는 종합선물셋트다.

PIC는 특급 호텔 숙박과 전 일정 식사 그리고 70여 가지의 액티비티와 장비를 포함한 스포츠 시설의 이용, 그리고 강습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올 인크루시브 리조트이기 때문에, 현지에서의 추가 비용 부담이 없는 점을 감안하면 PIC 허니문의 경제적 가치는 매우 높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2. 추가비용없이 즐길꺼리가 많아서 심심할 틈이없다.

PIC는 요즘 인기 있는 레포츠인 스노클링, 윈드서핑, 카약, 워터 슬라이드, 플로우라이더인 포인트브레이크 등의 시설과 웰빙 스파 지바나, 로맨틱한 고급 레스토랑까지 갖추고 있으며, PIC 허니문 상품에는 리무진 시내 관광 등 고급스런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되기 때문에, 가격 대비 재미있고 품격도 따라주는 신혼 여행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PIC 리조트여행 재미나게 떠나볼까?

괌(Guam) PIC 리조트



3. 몸만가도 될 정도로 현지에 모든게 다 있다. 한국적인 것들까지

PIC는 오붓한 둘만의 시간보다는 왁자지껄하고 재밌게 놀다 오겠다는 마인드로 가야 건질게 더 많습니다. 특히 가족여행이나 휴양같은 경우엔 부대시설하고 불고기 김치같은 한국음식들, 어린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등이 잘 구비되어 있어서 놀기좋고, 몸만 가도 될 정도로 현지에 여행을 위한 물품들이 모두 구비되어 있기에 편리함을 더해줍니다.

프라이빗하고 한적한 리조트에서 한동안 머물면서 스파나 맛사지를 받고 조용하게 푹 쉬면서 은밀한 데이트를 즐기기엔 PIC은 적합하진 않지만, 그래도 여전히 최고로 인기있는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