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끝까지 완벽한 신부의 웨딩네일 스타일링방법 4가지
손끝까지 완벽한 신부의 웨딩네일 스타일링방법 4가지
소중한 결혼식날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는 곳은 겉으로 잘 보이는 곳만은 아닙니다. 의외로 눈에 잘 띄지 않는 곳일 수도 있습니다. 배우자에게 손을 건넬 때, 부케를 든 포즈를 연출할 때, 완벽함을 추구하는 신부라면 웨딩헤어와 메이크업만큼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 바로 네일스타일링입니다.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부케를 들었을 때 손이 돋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골라야 합니다. 단 웨딩네일을 한껏 치장했을때는 당연히 예식용 장갑은 하지 않습니다.
1. 심플 스타일
손이나 손톱이 크다면 한 가지 컬러를 바르기보다는 프렌치 스타일로 손톱 끝에만 포인트를 주면 좋을것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인 프렌치는 투명이나 누드 톤의 베이스를 칠하고 손톱이 자란 윗부분에 일자로 다른 컬러를 입히는 것으로 깔끔하고 단정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웨딩드레스와 잘 어울리도록 진한 컬러는 제외하고 누드 핑크나 베이지 등으로 손톱의 혈색을 그대로 살리되 손톱 끝은 화이트 컬러를 바르는 기본 스타일링의 방법입니다.
2. 로맨틱 스타일
3. 퓨어 스타일
4. 아티스틱 스타일
마블과 다른 점이라면 다른 소재(자개, 아크릴, 스톤)를 사용해 입체감을 살리는 것입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의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잔잔한 크기의 펄 화이트 자개를 이용하면 효과적인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