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이야기 아씨의 색감이 고운 결혼한복, 절세미인으로

단아한 선과 고운빛깔을 여실히 보여주는 한복이야기 아씨의 신부한복입니다. 색동저고리와 퓨전한복등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센스있는 배색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작품들입니다.
한복 한복이야기 아씨 (02 511 5057) 헤어&메이크업 이유정 클레르 (헤어|난 메이크업|주현정 02 3445 3485)


1. 감물명주의 전통미와 색상을 살린 청아한 신부 한복입니다. 부드러운 배색의 소매 끝이 고급스러운 저고리는 분홍 치마와 함께 해 더욱 잘 어울립니다.



2. 원색적인 배열을 벗어나 파스텔 색동으로 변화를 꾀한 저고리가 아름답습니다. 신부들이 언제든 선호하는 색상의 조합으로 유행을 덜 타는 저고리와 은은한 주황빛 치마가 매우 잘 어울립니다.



3. 전통적인 신부 한복을 벗어나 파티나 연회 때 입을 수 있도록 고안된 퓨전한복입니다. 소매와 가슴 수의 꽃문양이 활짝 만개한 모습. 분홍 꽃수향대로 독특함을 더하고 옆쪽에는 빨간 옛날 전통양반고름까지 세세하게 표현해내었습니다.



4. 입체견으로 지은 노랑저고리와 빨간 치마의 신부 한복입니다. 가장 전통적인 스타일이지만 이를 뛰어넘고자 명도를 달리한 디자인. 소매에 손수를 더하고 이와 같은 색상을 치맛단에도 반영했습니다. 파스텔을 띄는 초록 고름의 변형까지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된 의도를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