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Chanel)의 향수 No.5 오 프르미에르(Eau Premiere)

샤넬의 영원한 고전적 향수 N°5가 재창조된 오 프르미에르는 또하나의 거대한 코드입니다. 또 다른 코드란 새로운 방향의 비전을 보여주기 위해 새로운 방식으로 재해석함을 말합니다. 1986년 샤넬의 조향사 쟈크뽈쥬는 N°5의 고급스러운 단순미학을 '오 드 빠르펭'으로 재해석했습니다. 이제 다시한번 그 전설을 이어가며 새로운 해석인 '오 프리미에르'를 선보였습니다.



샤넬(Chanel)의 향수 No.5 오 프르미에르(Eau Premiere)


◈ 샤넬 오프르미에르 향의 흐름

파스텔 톤과 물의 투명성을 향으로 그린 제품입니다. 오 프르미에르가 추구하는 향기는 '더 투명하고, 더 밝게' 라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첫 향은 아침이슬을 머금은 꽃봉오리와 같은 느낌으로 달콤한 부케향으로 시작해서 향의 절정에 이르면 활짝 만개한 장미와, 쟈스민 노트의 섬세함이 좀 더 투명한 느낌으로 다가오며, 베이스 노트에서는 바닐라의 달콤함과 베티베의 강렬한 향으로 조화를 이뤄서 긴 여운을 남겨줍니다.

명품향수들의 할인폭이 큰 이벤트기획전을 따로 작성해 놓았습니다. 관심있는 분은 원하는 향수가 있는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샤넬은 비싸게 굴어서 할인물품이 잘 없긴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