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요새 네비어플 다들 뭐 쓰시나요?

쭉 맵피 쓰다가 자꾸 뺑뺑이 돌려서 티맵으로 갈아탔는데 티맵도 뺑뺑이를 돌리네요..


우회전 하면 되는데 유턴하라고 하질 않나...

제 차에 아이나비 네비 매립형이 있긴한데 그냥 업글해서 쓰는 게 더 나을까요?


사람들이 네비어플이 더 좋다고 해서 네비는 그냥 봉인 중인데, 뺑뺑이 안 돌리는 어플 추천좀요.



저는 티맵, 올레네비, 김기사, 맵피 등등 써보다가 요즘은 그냥 아틀란 씁니다.

경험상 뭘 써도 뺑뺑이는 한번씩 있더군요.

그래서 그냥 눈으로 보기 편한거 써요. 제 눈엔 아틀란이 가장 보기 편하더군요.



티맵은 공짜고 제일 유명해서 그냥 쓰는데, 가끔 뺑뺑이 돌리는거 빼곤 무난한 것 같던데요?



아이나비 X1 매립형 쓰고 있는데.....경로 찾기 알고리즘 형편없습니다.

아이나비 X1 이전엔 파인드라이브 BF300을 사용했고, 아이나비 앱과 KT네비, 아틀란 앱등

여러 가지를 써봤지만, 그나마 괜찮은 건 티맵이더라고요.


전 안써봤지만 지인은 네이버 네비도 참 괜찮다고 하더군요.


맞아요. 네이버 네비도 괜찮습니다.






티맵 초기때부터 쓰다가 현재는 맵피를 쓰고 있습니다.

다른네비도 다 한번씩 써봤어요.


티맵초기에 문제점을 올리면 늦어도 2~3일안에 패치가 나와서 너무 신기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단점은GPS 오류나면 경로를 찾는데 시간이 너무 걸려서... 요새는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맵피가 만족할만한 수준이라 꾸준히 사용중입니다.



네비어플 3개를 동시에 켜놓고 테스트 해봤는데 카카오 네비, 티맵, 아틀란 다 같은 곳으로 보내더군요!!


전 아틀란에 한표 !! ^^

아틀란이 실시간 도로정보에 강하고 3D인 점이 맘에 들어서요. 보기도 편하구요.




카카오네비 쓰고 있는데 지난 주말 서울에서 삼척까지 왕복을 계속 국도로 빼더라구요.

이상하네..싶으면서도 시키는 대로 가서 밀리지는 않고 도착했네요.


주말 지나고 보니 고속도로가 엄청 막혔다는 글을 보고 신뢰가 생겼습니다.


카카오네비는 너무 비싼길만 알려줘서 가끔 화남..

똑같은 도착지 찍으면 카카오는 4천원 티맵은 천원.. 전 티맵 뺑뺑이 잘 모르겠던데요.


저도 티맵, 카카오, 맵피,아틀란 4개 한번에 켜고 테스트해본 적 있는데, 제 생각엔 개중 티맵이 가장 좋았습니다...

단 음질은 욕나옴



차를 사고 옵션으로 장착되어 있던 매립형 네비를 한 1년간은 계속 써왔지만, 메모리 카드 빼서

PC에서 맵업데이트 다운받고 관리해주는거 여간 귀찮은게 아니라서요.


무엇보다 실시간 도로상황 대처가 안되니까 결국에는 네비어플 쓸수밖에 없어요.

전 즐겨찾기나 경로검색이 익숙해서 티맵이요.



티맵이랑 아틀란 번갈아 이용중입니다

장거리에는 아틀란이 조금더 지도 보기 편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