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마다 각자 생각이 다르고, 남자와 여자가 선호하는 디자인이 다릅니다.


또 좋아하는 거실분위기와 방의 기호 또한 많이 엇갈리므로 공간을 꾸미는 것을 어떻게 타협하고

살까. 이것도 솔직히 걱정입니다.



심플앤모던 화이트 인테리어

"정돈되고 차분한 신혼집 분위기, 중요한건?"


아파트와 빌라를 위주로 좀더 심플하고 모던한 신혼집 인테리어의 기초안목을 체크합시다.


어떻게 해야 보다 훌륭한 신혼집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을지, 또 어느 곳을 변화시켜야 한눈에 바뀌는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을런지..

도움이 되는 상세한 팁들과 훌륭한 포스트들을 찾아서 꾸준히 연재하고 목록을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그전에 이 포스트에서는 신혼집 꾸미기에 가장 중요한 것 한가지만 짚고 넘어가도록 할까요?




컨셉을 확실히

공간의 테마와 컬러를 미리 정할 것


홈 인테리어와 공간의 분위기를 결정짓는데 있어서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할 것은 바로 테마입니다.

테마란 물리적인 공간에 채워넣을 통일된 배경 그리고 그 색감을 말합니다.


같은 디자인, 같은 가구의 크기, 같은 배치의 인테리어라도 색감에 따라서 분위기는 180도 달라집니다.



패브릭 재질은 편안함과 심리적인 안정감을 줍니다. 좁은 거실의 신혼집에 어울리는 편안한 2인용 패브릭소파를 골라보세요.


신혼의 설레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어 좋아하는 색깔들을 활용해 벽지와 침구 화장대등을

신경써서 꾸미고 예쁜 소품들도 진열해 놓았는데, 결과적으로 뒤섞인 느낌과 불협화음이 느껴진다면 낭패겠지요.






화이트 컬러

꾸준히 사랑받아온 화이트의 효용성


오래전부터 실패할 확률이 없는 검증된 테마는 있으니, 그것은 바로 화이트죠.


화이트는 웨딩드레스의 색깔, 결혼과 신부를

상징하는 색깔이며 보는 이로 하여금 아주 편안한 심리적 안정을 가져다 주는 색상입니다.


빈약한 사람이 흰색옷을 입으면 덩치가 커보이듯, 좁은 공간을 팽창시켜 보이도록하는 화이트는, 대부분

공간이 넉넉치 않을 신혼집 꾸미기용 배색의 베이스로 최고의 색깔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공간을 최대한 가볍게 좁은 거실 신혼집 인테리어어화이트 벽면, 크림색 리넨커튼배경에 조명을 이용한 훌륭한 포인트인테리어가 완성되었습니다.


흰색과 어울리지 않는 색깔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화이트를 베이스로 좋아하는 기호의 색상을 한가지, 두가지씩 추가해 나가면 꾸미는 실력도 늘고, 심미안도

늘어나서 세련되고 개성있는 여러분만의 신혼집 인테리어 스타일을 완성하기 수월할 것입니다.



디자인이 독특하고 예뻐서 끌리는 소파, 서랍장, 인테리어 소품들을 구입하기 전에, 내가 원하는

분위기와 색감은 어떤것이고 이 아이템은 우리집에 잘 어울릴까? 하고 전체적으로 머릿속에 그려보세요.



WHITE + 포인트배색

화이트와 잘 어울리는 신혼집 추천 배색


모던 : 블랙, 그레이, 차콜의 미니멀함

내츄럴 : 짙은 크림과 베이지, 올리브, 옅은 초콜릿

세련됨 : 네이비, 블루, 버건디, 오렌지로 원포인트

아기자기 : 민트, 스카이블루, 연두, 체리블로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