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부인 한유라씨, 웨딩사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웨딩업계의 마당발 '황마담웨딩컨설팅' 좋은 회사지만 광고가 좀 심해요. 네임택이 들어가지 않은 깨끗한 원본 이미지를 구하는것도 참 힘든편 입니다. 정형돈씨 같은 경우는 처음엔 예능프로에 적응을 잘 못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지금은 유재석 박명수 등과 함께 대단한 위치에 올랐는데, 너무 튀지도 웃기지도 않으면서 적당한 즐거움을 주는 시청자 친화력이 높은 개그맨이라고 할까요.

1. 정형돈의 와이프가된 방송작가 한유라씨 단독컷

정형돈 부인이 된 한유라씨와 결혼하고서 인터뷰 할때 가장 좋은점이 '더 이상 인스턴트 음식을 먹지 않아도 되는것' 이라니 아.. 눈물이 나오네요. 아직 신혼이긴 하지만 아내의 내조가 좋다는 표현을 둘러말해도 이렇게 강하게 와닿을 수 있는거지요. 분위기가 참 청초하고 깨끗해 보입니다.


정형돈 부인 한유라씨, 그 포즈는 혹시 소녀시대의...


2. 그리다스튜디오에서 진행한 정형돈 한유라의 웨딩사진들

웨딩리허설 촬영을 시작할때 사실 전날까지 빡빡한 촬영일정으로 늦은시간까지 방송을 했기 때문에 신랑이 상당히 피곤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소품으로 안경을 쓰긴했지만 그래도 약간 어색하게 부어오른 눈매를 감출 순 없었지요. 웨딩리허설시엔 촬영당일날의 컨디션 조절이 중요합니다.

신랑의 경우 미리 일주일전에 꼭 헤어를 정리해서 막 자른 머리모양보다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만들어주는게 중요하고, 절대 하루이틀전 과음을 하거나 하면 안됩니다. 신부는 무엇보다 밤늦게 먹는 것을 조심하는게 좋겠죠. 충분한 수면과 메이크업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피부의 상태가 중요합니다.
 

흑백사진인데 아주 잘 나왔어요. 신부만!!
그리다스튜디오에서 진행한 야웨웨딩촬영 : 시원한 하늘을 배경으로 좋네요.
짙은 핑크색 컬러웨딩드레스를 입은 정형돈 부인 한유라.
색감이 너무 강렬한 한복이에요.. 음.. 솔직히 마음에는 안듭니다.


3. 미공개 커플촬영 사진

풍선을 들고찍은 이 귀여운 웨딩 리허설촬영 사진은 좀 처럼 볼 수 없었던 건데, 귀엽게 잘 나왔네요. 정형돈의 파자마 비슷한 땡땡이 반바지가 코믹합니다. 정형돈 한유라 커플은 웨딩촬영과 결혼식 진행 비용으로 특별히 돈을 들인것도 없고, 그냥 일반인들이 하는 그대로 치뤘다고 하니 더 호감이 가는 커플이 아닐수가 없네요.

◈ 관련글 : 정형돈 청첩장, 심플하면서 격조가 있는데?
                이수근 부인 박지연 커플, 행복깜찍한 웨딩사진
                나경은이 결혼식때 입은 웨딩드레스, 친지아페리(CINZIA FERRI)


정형돈 한유라커플 : 예쁜 사랑 이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