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뜨르 웨딩드레스 가을의 로맨틱함으로 가득한 느낌이야.

마치 중세시대 어느 귀부인의 방을 생각나게 하는 디아뜨르 웨딩의 가을컬렉션 웨딩드레스입니다. 모델이 약간 아담하고 통통해서 그런지 화려한 장식들을 많이 가미했음에도 불구하고 귀여운 느낌들이 더 강조되는것 같은 디아뜨르의 드레스들이군요.

1. 실크 소재의 자연스런 흐름이 여성미를 부각시키는 브이네크라인 웨딩드레스. 레이스와 스톤 비즈로 표현된 허리장식이 세미 머메이드라인 드레스.



2. 페미닌한 분위기를 강조하는 엠파이어 라인의 스트랩 웨딩드레스. 세밀하고 촘촘한 플리츠 주름이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며, 스트랩과 상체의 비즈 세팅이 세련된 신부를 그립니다.

언제나 끌리는 시원하고 간결해보이는 플리츠 주름 웨딩드레스


3. 모던한 감성이 녹아 있는 핏 앤 플레어 드레스. 미니멀한 실루엣이 앤티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꽃무늬가 수놓아진 자수와 카키색의 허리 장식띠가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느낌.

단정하면서도 화려함을 잃지않은.. 우아한 디아뜨르 드레스 카키색 포인트가 더욱 돋보입니다.


4. 드레스 전체에 은은하게 퍼지는 하늘색과 하늘한 레이스 프릴의 조화가 경쾌한 분위기를 전하는 톱 드레스. 가슴에도 조밀하게 덧댄 프릴 장식과 허리로 이어지는 레이스들은 볼륨감있고 섬세한 몸매를 잡아줍니다.

디아뜨르 웨딩의 스카이블루 웨딩드레스, 너무 매력있지요?


5. 부드러운 실크의 스트랩드레스로 불규칙하고 언밸런스한 상체의 주름이 신비한 느낌을 줍니다.
웨딩드레스의 라인을 따라 장식된 스와로브스키 포인트가 빛나는 드레스.



6. 여성스러운 오간자와 튤망을 적절하게 믹스 매치한 하트톱 드레스. 바스트의 프릴 장식이 섬세함을 강조하고 허리로 이어지는 오간자 소재는 드레스의 라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스커트의 버블 라인이 매혹적으로 흐르는 중세풍의 로우웨이스트라인 웨딩드레스.

세트장 배경이 약간은 암울하지만 우아함이 더욱 돋보이는 디아뜨르 웨딩드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