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신혼여행 이곳 가봤나요? 라구나비치 리조트 허니문 PIC

사이판과 괌은 지금도 여전히 휴양지로 영원한 스테디셀러이지만 한때 엄청난 붐이었던 적이 있지요. 요즘은 푸켓과 몰디브를 더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이국적 정취와 미각을 돋우는 정통 태국 요리에서 레포츠, 스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까지 즐길 수 있는 아시아 최고의 휴양지 푸켓에 자리 잡은 리조트, 푸켓 라구나비치로 떠나볼까요?


1. 재미있는 푸켓신혼여행, 스파에서 타이 쿠킹 클래스 체험까지

평생 한번뿐인 허니문을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만들고 싶은건 모든 신혼커플들의 바램입니다. 그걸 충족시켜줄 만한 장소는 휴양지 푸켓에 위치한 '라구나비치 리조트'로 편안하고 로맨틱한 여행이 될수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라구나비치 리조트는 아름다운 자연과 품격높은 건축물, 신혼 여행객을 위한 프라이빗공간, 이국적이고 호사스러운 스파, 바틱과 타이쿠킹 클래스 같은 태국의 전통 문화 체험, 그리고 세심하고 정성들인 서비스를 모두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2. 아름다운 뷰의 전통 태국식 객실, 푸켓허니문

라구나비치 리조트의 전체적인 외관은 태국 스타일의 전통 빌라로, 주변 자연 환경과 조화롭게 배치되어 마음에 평화를 가져다줍니다. 객실은 호수가 보이는 라군 룸, 바다가 보이는 오션룸, 원룸 형식의 라군 스튜디오, 신혼 여행객을 위한 안다만 스튜디오,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패밀리룸, 그리고 고급스런 스위트 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아한 실내 디자인이 돋보이는 객실은 지중해풍의 하얀색이나 미색의 깨끗한 배경에 동양의 미가 엿보이는 초록과 빨강, 노랑 등이 배합된 쿠션과 장식품 등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또한, 개인 전용 발코니 또는 테라스, 대리석 욕조, 에어컨과 천정형 선풍기, 미니바, 커피메이커, 위성TV, 국제전화, 금고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24시간 룸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특히, 태국 전통의 개인 전용 발코니 또는 테라스로 불리우는 '뎅'이 객실마다 위치하고 있어 최고의 전망을 감상 할수 있습니다.


3. 푸켓신혼여행을 더욱 즐겁게 하는 다양한 레스토랑&바들

리조트 내 3개의 레스토랑(그레인지 그릴, 림탤리, 카페 로마)에서는 태국, 아시아, 컨티넨탈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메뉴와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밤에 가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는 림탤리 레스토랑에서는 뷔페식 타이 퀴진을 다양하게 맛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낮에는 워터파크와 해변을 바라보는 안다만풀 비스트로에서 시원한 음료수 한 잔을 즐길수 있고, 저녁에는 한가로이 바(차이남 바)에서 라이브 음악과 함께 멋진 분위기를 느껴볼수도 있습니다.


4. 귀족적인 푸켓의 앙사나 스파

리조트 내부에 위치해 있는 세계적인 스파 체인인 앙사나 스파(Angsana Spa)에서는 다양한 마사지와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열대호수가 보이는 평화롭고 조용한 분위기의 8개 마사지 룸은 격조 있는 디럭스급으로,대나무벽을 설치해 두사람만의 편안한 시간을 갖도록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앙사나 스파는 아로마테라피(향기 치료) 요법, 전통 태국식 마사지를 비롯한 앙사나 마사지, 자연 타이 허브랩, 코코넛 러브 등 다양한 부위별 마사지와 28가지 트리트먼트, 스크럽, 얼굴미용법 등의 프로그램이 갖추어져 있어서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다채로움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사지 후에는 앙사나 갤러리에서 스파 제품을 구입하거나 자연에 둘러싸인 휴식 공간에서 음료를 음미할 수 있습니다.


5. 30여가지의 레저스포츠를 맘껏 즐길 수 있는 허니문 리조트 워터파크

방타오 해변이 시원하게 펼쳐진 리조트 중앙에 자리잡은 2만5천여 평의 넓은 워터파크에는 30여 가지가 넘는 레포츠 시설과 프로그램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50m 길이의 스릴 넘치는 워터 슬라이드를 갖춘 대형 수영장이 있으며, 3m 깊이의 스쿠버 다이빙 수영장이 있어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스쿠버다이빙을 배워 볼 수도있습니다.

이외에도 야외 자쿠지(욕조), 랩풀 등이 있으며 카약, 세일링, 스노클링, 윈드서핑, 수중 농구, 수중 배구, 수중 에어로빅, 수중 폴로 등이 가능하고, 옥외 테니스 코드, 실내 테니스 코트, 비치 발리볼 코트, 골프 연습장, 스쿼시 코트, 양궁장, 게임룸, 탁구장, 당구장, 휘트니스 센터 등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해질무렵 푸켓 라구나비치



6. 푸켓 현지 전문가에게 배우는 타이 쿠킹 클래스&바틱 클래스

라구나비치 리조트에서는 태국의 전통 문화를 호텔 요리사로부터 직접 배워볼 수 있는 타이쿠킹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매주 화, 금요일)오후 3시에서 5시까지 리조트 내 레스토랑 림 텔리에서 펼쳐지는 타이 쿠킹 클래스는 예약 후 재료비만 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것은 호텔의 타이 전통 요리 전문가가 직접 나서 타이 요리를 만드는 과정을 상세하게 설명해 주는 것은 물론, 허니무너들로 하여금 직접 음식을 만들고 현장에서 시식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라구나비치 리조트 바틱룸에서는 투숙객들이 언제든지 찾아와 바틱에 대한 강의를 듣고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는데, 바틱이란 태국의 전통 그림으로, 매일 오전9 시에서 오후 5시까지 원하는 시간에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손수건에서부터 티셔츠까지 취향에 따라 만들고 싶은 품목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두 사람만의 기념품을 만들어 특별한 신혼여행의 추억으로 간직 할 수있다.


7. 스포츠 전문 엔터테이너 SRC와 함께하는 레포츠

현재 라구나비치 리조트는 PIC클럽메이트와 유사한 컨셉트의 스포츠 전문 엔터테이너인 SRC(Sports Recreation Coordinator)가 상주(한국인 SRC 2명 상주)해 있으며 특히 한국 손님들에게 보다 세심한 서비스와 더불어 활동적인 레저스포츠에 초첨을 맞추어 무료 강습 및 이용이 가능하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매니저(Sport and Recreation Manager)인 믹 오키페와 한국인 직원이 직접 참여하여 휴식과 레크레이션을 조합한 역동적인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기존의 호텔들과 차별화하고 있습니다. 그밖에 신혼여행객들을 위해서는 로맨틱 나이트 프로그램 (이브닝쇼-Evening Show), 테마파티(Theme party)를 비롯, 단체프로그램 참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리조트는 푸켓 공항과 파통에서 20분, 그리고 푸켓타운에서는 2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 연관 링크 : PIC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