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웨딩드레스와 드레스에 알맞은 이너웨어 고르기

웨딩홀에서 늦봄이나 7-8월 같은 여름철에 결혼식을 올리려면, 냉방을 열심히 하더라도 사람들이 워낙 오밀하게 붙어있기때문에 약간 훈훈한 열기가 느껴집니다. 200~300석 규모의 예식장이라면 뒷편에서 서서 예식을 지켜보는 하객들도 상당하게 나옵니다.


1. 여름의 웨딩드레스는 시원한 스타일로 입자.

따라서 하절기엔 보는 하객들로 하여금 덥다는 느낌을 주는, 목까지 잠그는 형태의 하이넥이나, 겉옷형식의 볼레로 웨딩드레스 보다는 얇고 가벼운 튤이나 시폰 소재의 웨딩드레스가 잘 어울립니다. 네크라인은 튜브톱이나 어깨선이 드러나는 디자인을 고르면 시원해 보입니다. 좀더 과감하게 섹시한 스타일을 노린다면 등이 파인 스타일에 도전해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웨딩드레스의 색깔은 화이트나 회색이 약간 섞인 화이트가 적당하고, 웨딩베일은 비즈나 레이스 등의 장식이 많은 것보다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골라주면 됩니다. 그리고 여름은 블루나 퍼플, 민트색깔등 다른 계절에 비해 좀 더 강렬한 색상의 애프터 드레스가 어울리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5월의 마지막주 신부 신애



2. 웨딩드레스 착용시 속옷선택

무엇보다 얇은 소재의 드레스를 입을 때는 비치지 않도록 컬러가 없는 화이트나, 살색 속옷을 준비하고 또한 겉으로 자국이 드러나지 않는 것을 입어야합니다. 브래지어는 드레스 숍에서 웨딩드레스용으로 준비해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 팬티의 경우 가장자리가 레이스 처리되거나 봉제선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제품을 선택하셔야, 몸에 완벽하게 피트되는 매끈한 실루엣을 보다 잘 연출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 연관 링크 : 신부의 아름다운 다리를 돋보이게 해주는 미니드레스
                    7월8월 결혼예정 커플들을 위한 웨딩홀, 혼수용품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