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웨딩 컨셉트와 호텔웨딩홀 수준을 갖춘 '더 제니스'

스타일리시한 하우스 웨딩이 가능한 더 제니스 양재점에 이어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KBS미디어센터점이 오픈한 지 두 달 되었습니다. 더 제니스는 웅장한 웨딩홀과 여유로운 예식 진행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있는 가운데 실속있는 이벤트들도 진행하고 있으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고품격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더 제니스의 스페셜 특별 이벤트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정갈한 피로연 음식, 그리고 고객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로 스타일리시한 하우스 웨딩을 선보이던 더 제니스의 2번째 웨딩홀, KBS미디어센터점이 지난 2월 오픈하고 어느덧 한 달 반이 지났습니다.

이곳을 찾은 커플들은 기존의 웨딩홀들이 제안하던 촉박하고 정형화된 예식에서 벗어나, 안정감을 주는 웅장한 웨딩홀에서 여유롭게 진행되는 예식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텔식 예식을 치룰 수 있는 점에 만족한다고 합니다. 200석 규모의 웨딩홀과 600석 규모의 호텔급 인테리어를 갖춘 연회장, 그리고 숙련된 요리사의 손끝에서 빚어지는 음식 등 멋진 결혼식을 꿈꾸는 커플을 위한 맞춤공간이기 때문입니다.




2. 더 제니스의 교통과 웨딩홀 특기사항

특히 미디어단지가 조성되면서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상암동에 위치해서 편리한 교통, 375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 넓고 편안한 분위기의 홀 등은 하객들을 만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보다 먼저 오픈한 더 제니스 양재점은 심플하고 세련된 대리석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린 곳이며, 경건한 채플 웨딩, 꽃이 흩날리는 버진 로드, 전용 파우더 룸이 마련된 신부 대기실 등으로 이미 신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특히 창밖으로 서울 시내의 전망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연회는 또 다른 자랑거리인데 피로연 메뉴는 주말에는 뷔페로 준비되며, 평일 이용 고객은 뷔페와 양식 메뉴 중 선택 가능합니다.




3. 특별한 이벤트를 체크해보자.

더 제니스는 새로운 출발을 꿈꾸며 이곳을 찾는 이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두 가지 마련했습니다. 하나는 2009년 4~6월(일요일 및 공휴일) 예식 계약 고객 가운데 선착순 30쌍을 선정해서, 첫아이의 돌잔치 행사를 무료로 열어주는 것입니다.

양재점 15팀과 KBS미디어센터점 15팀으로 나누어 상차림과 뷔페 및 음 주류를 초대 인원 60명까지 무료 제공(245만원 상당)할 예정입니다. 기간은 2009년 3월 14일~이벤트 완료시까지. 또한 7~8월 예식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예식 연출비와 음 주류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하객이 300명 이상일 경우 원판 사진도 무료로 제공되며 이 이벤트는 2009년 3월 14일부터 7월31일까지 진행합니다. 하우스 웨딩 컨셉트의 감각적인 분위기와 호텔 수준의 품격 높은 예식을 원한다면 더 제니스를 찾아보는건 어떨까요. 제니스의 양재점은 하이브랜드 패션관 6층으로 양재역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상암동 KBS 미디어센터점은 5층 및 B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문의 양재점 02-2155-2850, KBS미디어센터점 02-6939-8300

◈ 바로가기 : 더 제니스 웨딩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