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신화적이고 웅장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한영미한복

다채로운 색감과 아름다움을 넘어선 신비롭고 환상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 한복 이미지들입니다. 신화적인 웅장한 전통미에 현대적인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표현이 돋보입니다. 한복 한영미한복 (02 3443 9867) 헤어&메이크업 쌩크드보떼 (헤어|한정아 메이크업|이현숙 02 545 4555) 모델 허여진 오슬기 담당 김혜영 포토그래퍼 4.5스튜디오 (서정익 02 3444 3613) ⓒ 웨프



1. 먹색치마에 동일계열의 가지색보라 당의저고리가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보가 달린 적색 띠를 포인트로 해서 전통한복의 웅장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매에는 깔끔하게 하얀거들지로 포인트를 주고, 같은색 짙은 먹색 치마에 아이보리 당의는 소매 거들지에 보라색을 덧대고 금박을 찍었습니다.



2. 단아함이 돋보이는 한복드레스로 연분홍 3단 스란치마에 수를 놓아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였습니다. 저고리를 숙사로 가벼움을 느끼게 하고 전체 수에 뒷 길이를 길게 한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3. 아이보리색 원단에 꽃문양의 기하학적인 패턴을 넣은 깔끔한 전통당의. 깃과 끝동 보에 금박을 찍어 고급스러움과 화려함을 강조한 디자인입니다. 분홍색과 보라색의 조화가 세련미 넘치는 신부의 모습입니다.



4. 아이보리색에 금박이 화려한 여자 당의에 잘 어울리는 보라색 명주 바지와 핑크색 명주저고리, 가지색 도보형 배자의 남자한복. 붉은색 보를 띠로 메어 중후한 신랑의 이미지를 표현하였습니다.



5. 화사한 붉은 치마와 파스텔 컬러로 그라데이션을 준 듯 알록달록한 노랑 색동 저고리가 신부한복으로 제격입니다. 저고리 기장과 고름은 짧게 디자인함으로써 발랄한 느낌을 살렸고, 깃은 살짝 돌려 일반 신부한복과 차별화를 주었습니다. 고름에 은박과 치마에 수를 놓아 포인트를 준 디자인



6. 파스텔톤의 조각보를 연상시키는 화사한 치마가 봄 신부의 느낌을 한껏 연출합니다. 저고리는 비치는 소재로 해 깔끔하면서도 섹시한 디자인입니다. 깃 부분은 칼깃모양으로 겉깃과 안깃의 모양을 같게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