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에버트러스트 웨딩의 특별한 브라이덜샤워 이벤트

청담동에 위치한 결혼정보회사 에버트러스트웨딩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이 웨딩컨설팅업체는 모회사인 (주) 에버트러스트 정보기술의 IT관련 기술을 바탕으로 세심한 고객관리를 장점으로하는 차별화 서비스를 꾀하고 있습니다.


1. 웨딩플래닝 서비스와 신부 교육 프로그램진행

에버트러스트 웨딩은 상견례준비부터 웨딩드레스, 웨딩포토, 헤어메이크업, 신혼집 인테리어, 허니문, 허니문을 다녀온 후에 치러야할 집들이, 감사장 제작에 이르는 일련의 과정을 진행하는데 있어 친구처럼 세심한 관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기 맞춤식 요리교육이나 플라워링 교육 프로그램, 홈 데코 교육 프로그램 등을 각 업계 최고 권위의 교육 기관들과 함께 진행하며,  금융전문가, 부동산전문가와 함께 교통과 지리적 입지를 고려해서 신혼집 마련에서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일반적인 플래닝과는 차별화한 가족과 같은 세심한 배려를 제공하는 것이 장점입니다.




2. 브라이덜샤워 해보세요.

또한 본식 피로연과는 별도로 신랑, 신부 친구들과의 피로연을 진행할 때, 장소섭외 및 준비에서부터 요리강사와 함께 요리를 배우면서 즐기는 파티를 진행하고 플라워링을 포함한 공간 데코레이션을 제공합니다.  그동안 결혼준비로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친구들을 돌아볼 수 있고, 4개월여의 결혼준비에 지친 신랑, 신부의 한숨을 돌리며 정리할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을 남기는 시간입니다.

웨딩컨설팅을 받게 되면 플래너와 보통 4개월 혹은 그 이상을 함께하게 됩니다. 분주한 결혼준비로 지친 신랑, 신부들에게 세심한 정보를 제공하고 관리를 해주는 플래너는 고객과 플래너의 관계 그 이상이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