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부케 트랜드 화사함과 화려함이 돋보이는 플라워데코

철사로 엮은 구식 풍의 폭포 형 부케가 서서히 트렌드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브라이덜 샤워의 꽃이나 그 밖에 신부가 사용하는 코사지 등이 클래식한 스타일에서 변형되어, 좀더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쓰일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 올봄의 웨딩부케와 플라워디자인 포인트는? (Hottest Bouquet)

심플한 구조와 클래식한 모양에 오리엔탈 무드가 더해져 풍부한 색감이 사용될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막 피어나고 있는 모양새나 프루티 컬러가 풍부한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어두운 플럼이나 퍼플 컬러를 포함하고 있는 것을 들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꽃들은 달콤한 것끼리, 예쁜 것끼리 무리 지어 자라납니다. 또 어떤 것들은 비슷한 모양의 구조나 특정한 강한 스타일끼리 모이게 됩니다. 겨울에는 히야신스나 스위트피, 여름에는 장미나 파인애플 릴리로 멋진 정원을 만들어 사랑의 감성을 돋우고 특별한 결혼 이벤트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The Red Abyss


사진 속에서 오래도록 빛을 발하는 색감의 부케로 고급스러운 파티 콘셉트의 웨딩을 돋보이게 해줍니다. 얇게 피어나는 꽃이 여성스러운 라넌큘러스가 메인 꽃이며 미니거베라, 호엽란과 어우러져 하우스 웨딩과 이브닝 부케로 잘 어울립니다.


The Pink Heart

많은 신부들이 선호하는 핑크 톤의 사랑스러운 부케로 화이트 속에 핑크가 포인트처럼 어울려 귀엽고 쾌활한 분위기를 전달합니다. 여성미 가득한 카라와 후리지아, 라넌큘러스, 잔잔한 수국과 스위트피, 쾌활한 예삐덴드륨과 층층이가 달콤한 무드를 이룹니다.



The Blue Sea


한여름의 아름다운 신부에게 적합한 부케. 바다의 내음 같은 시원한 분위기가 결혼식 내내 신부 주위에서 맴돌 것입니다. 투톤 컬러의 수레국화와 스카비오사가 주요하게 쓰였고 카네이션과 라넌큘러스가 신뢰와 사랑을 전해줍니다.


The Orange Butterfly

 
특별한 날의 기쁨을 널리 알리고 싶은 개성 있는 신부를 위한 오렌지 톤 부케입니다. 봄을 위한 스페셜 부케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튤립, 호접난, 아네모네, 카네이션의 조화 속에 날아갈 듯 가벼운 아마릴리스와 옐로 라넌큘러스가 생기를 더해주는 디자인

The Green Nature

심플한 실루엣이지만 화려한 비즈 장식과 같은 디테일의 드레스에 아름답게 매치될 부케디자인입니다. 갓 탄생한 듯 풋풋하고 싱그러운 느낌을 담은 화이트 수국과 그린 수국이 주요 꽃이며, 화이트 라넌큘러스, 히야신스가 귀여움을 더했습니다.

The White Ribbon


순백의 여신처럼 신성하고 순수한 신부를 위한 부케로,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이 전해집니다. 우아한 향기가 가득한 히야신스와 후리지아가 메인 꽃이며 튤립과 스위트피, 라넌큘러스가 로맨틱하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 신부들이 부케를 고를때 꼭 알아둘 점

어떤 신부들은 종종 자신의 드레스와 정확히 똑같은 컬러만을 고집해서 부케를 만들려고 하는 경향이 있지만, 사실 유사한 톤으로 맞추는 것이 가장 무난하고 이상적입니다.

이것 세 가지를 기억하세요. 첫째 심플할 것. 부케가 너무 복잡해져서는 안 됩니다. 둘째 플로리스트에게 융통성을 줄 것. 일일이 구성을 참견할 필요는 없습니다. 플로리스트가 지배적이고 주요가 되는 꽃을 찾아냈을 경우, 그것에 대해서 굳이 논쟁할 필요는 없습니다. 셋째, 시즌 꽃을 선택하세요. 그것이 언제나 가장 아름답습니다.

◈ 플라워디자인 라메종드플레(02 511 8202), 아뜰리에F (02 521 5756) 포토그래퍼 박주면